재잘재잘

당신의 가슴속에는 뭐가 있는가?

lovian 2006. 4. 3. 00:38
아닌 사람도 있겠지만, 수많은 사람들은 저마다 꿈꾸는 무엇인가가 있을 것이다.

나는 지식에 대한 욕망을 품고 있다. 컴퓨터라는 특정 분야에 한정된 것이긴 하지만 말이다. 그러나 항상 불타오르는 것은 아니다, 숨차게 달리듯이 원하다기도 하고 쉬어가기도 하고..
그 덕인지 몰라도 도데체 실증이 나지를 않는다.

그러나 왠지 나는 또다른 무엇있가 있는것만 같다. 어릴적부터 간헐적으로 나에게는 무엇인가 숨겨진 것이 존재하는 듯이 느껴왔다.
하지만 완전한 착각이였을까? 스무해가 넘게 살아왔어도 내가 느낀 것의 실체를 찾아볼 수 없었다. 그렇다 하더라도 나는 아직도 무엇인가 숨겨져 있을 것만 같다.

지금은 이런저런 것을 섭렵하여 새로운 돌파구를 알아보는 중이다.

나의 가슴속에는 지식에 대한 갈망 그리고 한가닥의 의지에 가까운 희망이 있다.
이 한 개의 불꽃과 한 개의 심지를 어떻게 사용할지는 두고 볼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