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Xbox 엘리트 컨트롤러 시리즈 2 이용기 #2

lovian 2023. 10. 13. 15:17

이전에

엘리트 패드 구매 후 A버튼 불량에 당첨된 나는 MS에 교환을 신청하기로 맘먹었다

교환신청

교환 신청은 어렵지 않았다.

https://account.microsoft.com/devices 에서 내 장치를 등록하고, 

순서시작 버튼을 눌러서 하나하나 진행하면 된다.

무료로 택배를 불러준다니, 조금 감동했다.

 

그렇게 우체국 택배에서 연락이 올거라고 했고, 다음 날 연락이 와서 무사히 물건을 전달했다.

 

교환

며칠후 택배 알림에 기분이 좋아졌다.

6월 26일 교환 신청했고, 7월 1일에 물건을 받았으니 매우 빠른 편이라고 생각했다.

 

충격

박스를 열고 당황해버렸다.

패드 본체에 달려있던, 아날로그 스틱과 디지털 버튼, 그리고 패드 아랫면에 위치했던 걸림쇠? 등이 흔적도 보이지 않는 것이다.

 

매우매우매우 당황했지만, 택배 보낼때 이 부품들을 빼고 보내라는 안내메시지를 보며 뭐 알아서 잘 해주겠지라고 생각한게 나이고 멍청이다 ㅠㅠ

 

미련

그래도 혹시 모르니 고객센터에 문의 해서 실수로 그걸 보냈는데, 다시 보내줄 수 없는지 문의를 했고.

바로 폐기 한다는 답을 받았다. (굳이.. 그걸 왜 폐기하는 건데.. ㅠㅠㅠㅠ)

 

맘이 매~~우 아팟지만 돌이킬 수 없는 부분이니 포기했다.

참고로 이 패들을 따로 파는데 꽤나 비싸고 우리나라에는 공식 판매가 안되는 것 같다. ㅠㅠ

 

어쨋든 악마

어쩔수 없는 부분은 놓아주고, 물건을 확인했다.

간단한 시험에 아무런 문제를 확인하지 못했다.

 

바로 악마잡는 여정이 시작되었다.

하지만

믿고 싶지 않았다.

불량이 아니라, 내가 열심히 악마를 잡다가 실수로 버튼에 손을 뗀 것이라고 믿고 싶었다.

이제 귀찮은데..

점점 상태가 안좋아지는 것 같아서, 게임패드 테스트 웹 사이트에 접속해서 확인해봤다.

 

완벽한 불량을 확인했다.

 

결론

또 다시 교환